취소 및 환불안내
- 수강취소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환불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 환불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팩스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단, 현장 카드 결제는 현장 방문하여 신청)
강좌 개시일 전 취소 시에는 전액 환불해 드리며 강좌 개시일 이후에는 아래 기준에 의거 환불해 드립니다. 다음 학기로의 강좌 연기는 불가합니다.
환불 방법
- 계좌이체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360-6884)로 환불신청서 제출
- 인터넷을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360-6884)로 환불신청서 제출
- 현장 방문을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해 환불신청서 제출(※기존 결제카드 지참)
환불액 안내
- 개강일 이전 : 전액환불
- 개강일 이후 : 부분환불(수강한 교습차수를 제외한 금액 환불)
환불수강료=기납부 수강료 전액-(수강료총액×수강한 교습차수/전체교습차수)
- 환불신청서 제출일은 수강횟수에 포함됩니다.
- 강좌의 1/2이 경과된 시점부터는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
- 강좌 중도 환불 시 모든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 전 수강료 기준으로 환불)
환불처리
- 계좌이체를 통한 환불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 이체 해드립니다. (최대 14일 소요)
- 카드 결제 시 전액 환불은 카드 취소처리로 진행됩니다. (결제카드 지참)
- 카드 결제 시 부분 환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해드립니다. (최대 14일 소요)
- 부분 환불 시 발생하는 카드수수료는 수강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카드수수료 3.4%)
다른 강좌와 동시에 결제 했을 경우 일괄 취소 후 수강강좌 재결제 및 수강종료강좌는 환불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재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