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

생활 속, 문화예술의 첫 걸음! 문화로 깨우는 새로운 시작!

평촌아트홀 아카데미는 다양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으로 교육대상을 확대 하고 특성화를 추진해왔습니다.
정규 아카데미는 연중 상시 운영하는 학기제로 운영되었으며, 계절 및 방학기간을 이용한 특강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건강한 여가생활 및 문화활동 기회를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강신청안내

수강신청 안내 - 행을 기준으로 접수방법, 입금계좌로 구성
접수방법 온라인접수, 방문접수(9시~18시 접수, 점심시간 및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 방문접수의 경우 현장에서 온라인접수를 도와드립니다.
결제방법 카드결제, 가상계좌 입금
※ 가상계좌는 수강신청 후 생성됩니다.

수강생 혜택

  • 개인 연습실 사용 가능(2시간 이내)
  • 주차장 이용지원

수강 할인

  • 골드회원 5% 할인
  • 1인 2강좌 이상 신청 시 5% 할인(3개월) (동일항목 내 중복할인 불가)
  • 국가유공자 50% 할인
  • 국가유공자 할인을 제외한 최대 할인은 5%

수강생 유의사항

  • 등록한 강좌는 반 변경 및 다음 학기로 연기는 불가능합니다.
  • 모집인원이 정원의 70% 미만인 강좌는 폐강되거나, 유사강좌와 합반하여 운영될 수 있습니다.
  • 법정공휴일은 휴강하며 보강하지 않습니다.
  • 교육운영 사정에 따라 수업시간과 지도강사 및 강좌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악기 및 교육재료는 개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재료비, 교재비 등은 별도이며, 담당강사에게 직접 제출합니다.)
  • 수강료 계좌이체 시 신청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반드시 확인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 강좌의 1/2 경과된 시점부터는 환불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신청서 제출일은 수강 횟수에 포함됩니다.
  • 강좌 중도 환불 시 모든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전 수강료 기준으로 환불금액이 결정됩니다.

취소 및 환불안내

  • 수강취소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환불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 환불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팩스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단, 현장 카드 결제는 현장 방문하여 신청)
    강좌 개시일 전 취소 시에는 전액 환불해 드리며 강좌 개시일 이후에는 아래 기준에 의거 환불해 드립니다. 다음 학기로의 강좌 연기는 불가합니다.

환불 방법

  • 계좌이체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360-6884)로 환불신청서 제출
  • 인터넷을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360-6884)로 환불신청서 제출
  • 현장 방문을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해 환불신청서 제출(※기존 결제카드 지참)

환불액 안내

  • 개강일 이전 : 전액환불
  • 개강일 이후 : 부분환불(수강한 교습차수를 제외한 금액 환불)
    환불수강료=기납부 수강료 전액-(수강료총액×수강한 교습차수/전체교습차수)
  • 환불신청서 제출일은 수강횟수에 포함됩니다.
  • 강좌의 1/2이 경과된 시점부터는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
  • 강좌 중도 환불 시 모든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 전 수강료 기준으로 환불)

환불처리

  • 계좌이체를 통한 환불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 이체 해드립니다. (최대 14일 소요)
  • 카드 결제 시 전액 환불은 카드 취소처리로 진행됩니다. (결제카드 지참)
  • 카드 결제 시 부분 환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해드립니다. (최대 14일 소요)
  • 부분 환불 시 발생하는 카드수수료는 수강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카드수수료 3.4%)

다른 강좌와 동시에 결제 했을 경우 일괄 취소 후 수강강좌 재결제 및 수강종료강좌는 환불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재결제

아카데미 문의

관련서식 다운로드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