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안내
결제수단
- 예약한 프로그램에 대한 결제는 카드결제와 무통장입금 두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
예약 확인 후 금액에 따라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
예약 확인 후 결제할 금액을 예약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상이할 경우, 반드시 연락하여 주십시오.)
예약 후 5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는 강좌 상세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내역확인
신청 확인
- 신청한 교육프로그램은 "마이 페이지 > 수강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확인 시 수강한 강좌명과 수강일, 처리상태 등을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강좌에 따라 일정 및 변경사항 등 안내를 위해 신청자의 연락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연락처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안내가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환불 안내
- 예약취소는 프로그램 사정에 따라 상이하므로 반드시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금은 입금자 계좌로 입금됩니다.
기간강좌
강좌 | 개강 전 취소 | 수강료 전액 환불 | |
---|---|---|---|
개강 후 취소 | 총 강의 일의 1/2 경과 전 | 기납부 수강료 전액-기납부 수강료 전액×수강 교습 차수/전체 교습 차수 | |
총 강의 일의 1/2 경과 후 | 수강료 환불 불가 | ||
답사 | 답사 2일 전 취소 |
답사비 전액 환불 | |
답사 1일 전 및 당일 |
답사비 환불 불가 |
일일강좌
시작 전 취소 | 예약일 전일 17시까지 | 전액환불 |
---|---|---|
시작 후 취소 | 프로그램 당일 취소 및 환불 불가 / 날짜 및 시간 변경은 1회만 가능 |
※ 환불신청서 제출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제출 날짜가 교습 일에 해당하는 경우, 당일 강의 또한 수강 교습 차수에 포함됨.
신청 내역 변경 안내
- 예약한 프로그램의 날짜 및 시간 변경은 프로그램 사정에 따라 상이하므로 강좌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일일강좌의 날짜 및 시간 변경은 교육일을 기준으로 7일 전까지 수강자가 변경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변경할 날짜 및 시간의 강좌에 여유 인원이 있어야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