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Press
메인으로 가기 커뮤니티 Press
Press
제목 [보도자료] 안양예술공원에서 소소하게 봄날을 즐기는 방법
작성일 2017.05.12 조회수 714


안양예술공원에서 소소하게 봄날을 즐기는 방법

<봄 소풍 패키지> 예술작품 감상과 봄 소풍을 동시에 즐기는 방법소개
5월 한 달 간 안양예술공원서 진행



▪ 안양예술공원, 봄을 맞아 특별 프로그램 <봄 소풍 패키지> 선보여
▪ 예술작품을 쉼터로 삼아 과자와 음료를 나누며 봄 소풍을 즐기는 이색 체험
▪ 따뜻한 봄날 안양예술공원에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며 소소한 봄 소풍 즐기기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필운)은 작품 해설사(도슨트)와 함께 안양예술공원에 설치된 예술작품을 둘러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봄 소풍 패키지>를 운영한다.

안양공공예술프로젝트(APAP) 작품 관람방식 중 하나로 선보이는 <봄 소풍 패키지>는 공공예술작품을 피크닉과 결합하여 다양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는 작품관람 프로그램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봄 소풍 패키지>는 작품설명과 더불어 APAP작품 ‘잔디 휴가 중’(도쿄 피크닉 클럽)에 앉아 제공되는 음료와 과자를 함께 나누며 소풍, 더 나아가 여가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봄의 기운을 느끼며 보고 듣는 예술 활동을 넘어 도슨트와 함께 예술을 즐기고 체험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따뜻한 봄날, 예술공원을 방문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소소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5월 2일부터 5월 31까지 월요일을 제외한 평일(11시, 14시), 주말(10시, 14시, 16시) 내내 운영된다. 출발장소는 안양파빌리온(알바로시자홀), 참가비는 1천원이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ayac.or.kr)를 통해 사전예약 할 수 있다.

이밖에도 <나이트 투어,3천원>,<영어해설 투어,1천원>가 한 달에 한 번 관람객을 맞이한다.

■ 문의 031-687-0548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 보도자료 관련 문의 : 공공예술기획단 031-687-0933
첨부파일 첨부파일 다운로드2017 APAP작품 투어 봄 소풍 패키지 보도자료.hwp
목록  
이전글 [언론보도] 2017년 티브로드 "파워인터뷰" 9회 (정재왈 대표이사)
다음글 [보도자료] 남궁원 안양문화예술재단 대표 취임